©
“ 위시 첫방송 1시간 남았습니다
여러분 집에 가야할 시간입니다
얼릉 들어가세요!!! 본방사수우우우~~~~
”

위시 첫방송 1시간 남았습니다
여러분 집에 가야할 시간입니다
얼릉 들어가세요!!! 본방사수우우우~~~~

  1. newradiancygroup reblogged this from spacegirlblues
  2. hotsechgodrg78 reblogged this from spacegirlblues
  3. spacegirlblues posted this